북릿은 기존의 '책'과는 조금 다르게 보일 수 있습니다. 물론, '책'의 범위를 어디까지로 볼 것인가, 란 의문에 대해서는 사람마다 조금씩 '주관적' 차이가 있을 것입니다. 그 범위를 '객관적'으로 규정한다는 것도 쉬운 일은 아닐 것입니다. 학문적으로 책의 범위를 규정할 수는 있겠으나, 이미 수많은 사람들이 받아들이는 책에 대한 '주관적' 개념은 조금씩 틀릴 것이 분명하기 때문입니다. 

간혹 북릿의 형태에 대해서 '의문' 또는 '문제제기'를 하는 분들이 계십니다. '북릿은 책이냐, 아니냐'. 북릿이 책인 지 아닌 지가 그다지 중요하다고 보지는 않습니다. '책'에서 취하고자 하는 바가 무엇이냐에 따라서, 어떤 이에게는 책일 수도, 또 다른 이에게는 아닐 수도 있습니다. 

다만, 저희가 북릿을 통해서 여러분들께 서비스하고자 하는 것은 '단시간에 습득할 수 있는 최소한의 교양과 지식, 정보'란 점입니다. 즉, 중요한 것은 북릿을 통해서 전달하는 교양과 지식, 정보가 유용하냐, 그렇지 않느냐, 라는 점입니다. 북릿은 다양한 "기획물"을 통해서 여러분들께 좋은 교양과 지식을 100배 늘려드리고자 합니다. 이 것이 기존의 책과 차별화 되는 점, 그리고 궁극적으로 북릿이 가고자 하는 방향입니다(다음 주부터 블로그를 통해서 '(가제)북릿에 대한 이해와 오해'란 시리즈로 북릿에 대한 많은 얘기들을 풀어보려고 합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그 기획물 중 하나가 바로 '단숨에 읽는' 시리즈입니다. 
그 중 하나가 바로 아래에 있는 '단숨에 읽는 평전'입니다. 



1. 단숨에 읽는 마르크스 평전




2. 단숨에 읽는 체게바라 평전



3. 단숨에 읽는 빌게이츠 평전



4. 단숨에 읽는 김일성 평전



5. 단숨에 읽는 김근태 평전



6. 단숨에 읽는 박정희 평전



7. 단숨에 읽는 샤넬 평전



8. 단숨에 읽는 서태지 평전



9. 단숨에 읽는 반기문 평전



10. 단숨에 읽는.. (응??) 이명박 대통령의 거짓말 어록




* 아직도 이미지 마구 클릭하시는 분 계신데, 그렇게 하시면 안됩니다 -_- 북릿은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서비스입니다. 우측 '링크'에 안드로이드 마켓 또는 앱스토어에 가셔서 북릿 어플리케이션 다운받으시고, 스마트폰으로 보시는 겁니다. 노파심에 한 마디 보탭니다.



 
신고


티스토리 툴바